본문 바로가기
이슈

송대익 이민영과 갑작스런 결별 이유는? 꽃뱀비난, 스토커, 악성댓글

by 성장하는청년 2020. 3. 30.

안녕하세요 성장하는청년 입니다.

 

아프리카 BJ이자 유튜버인 1993년 5월 3일생 28세 안산 출신 송대익이 오늘 연인 이민영과 결별했다는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하였습니다.

 

 

송대익은 현재 구독자 131만명 을 보유하고 있는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버입니다.

 

송대익은 헤어진 여자 친구 이민영과 2019년 하반기부터 썸을 타는 영상을 업로드하고 방송을 하면서 많은 팬분들의 사랑을 받고 엄청난 화제가 되었는데요. 

마침내 2020년 1월 송대익은 이민영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영상에서 연인임을 밝혔고 구독자분들의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그 이후에도 이민영과 방송을 자주 하며 사귀는 모습들을 많이 업로드하고 이민영 또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사귀기 전에도 둘의 썸 타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고 저 또한 이 커플을 너무 좋아했습니다.

 

 

그러나 송대익은 연애 3개월 만인 30일 오늘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헤어졌습니다'라는 재목의 영상을 업로드하며,

공개연애 중이던 연인 이민영과 결별을 했다고 갑작스럽게 밝혔습니다.

 

송대익은 영상 초반 말을 쉽게 꺼내지 못하며 "너희한테 해줄 말이 있다"며 조심스럽게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민영이랑 시간을 갖기로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송대익은 "나도 지금 너무 생각 정리가 안돼서 이걸 어떻게 얘기할까 되게 많이 고민도 했고 되게 조심스러운데 내가 방송 앞에서 내 감정을 거짓말 못하겠더라" "내가 힘들어도 방송에서 계속 웃어야 하잖나 너네를 웃기게 해 주려면 난 그 모습이 너무 힘들더라"라고 밝혔습니다.

 

 

송대익은 눈물을 흘리며 이야기를 이어갔습니다. "민영이가 원래 자기 자신이 좋아서 유튜브를 같이 하는 거다. 방송에서 나오는 게 재미있고 사람들이 좋아해 주니까 그게 좋아서" "그런데 민영이가 너무 많이 상처를 받았다. 많이 힘들어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송대익은 이민영 이 힘들어하는 이유로 스토커의 괴롭힘을 시작으로부터 악성 댓글 때문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이민영이 송대익 빨 받는다 매일 얻어먹는다 돈 받는다 꽃뱀이다 등등 이러한 비난을 받은 것이었습니다.

 

"도를 넘는 행동들 때문에 민영익 많이 힘들어했다"라고 전하고 송대익은 "민영이와 시간을 갖기로 했고 그냥 헤어졌다"라고 밝히고 "이게 영상으로 나가고 나서 많이 추축들 하고 억측들 할 텐데 그러지 않아 주셨으면 좋겠다고 시청자분들과 구독자 분들에게 부탁했습니다.

 

 

송대익은 이민영이 방송 꺼졌을 때 더 자기를 생각해주고 신경 써주고, 방송 꺼져있을 때 항상 밥 사 주는 건 민영이고. 민영이 생각보다 괜찮은 여자고 좋은 여자라고 밝혔습니다. 민영이를 제발 놔달라고 부탁도 했습니다.

 

저는 평소에 송대익 유튜브를 보지 않다가 송대익과 이민영이 썸 탈 때부터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 저가 봐도 이민영은 좋은 여자 같아 보이고 참 착해 보였는데 사람들은 그냥 질투 나서 저런 악성 댓글을 다는 거 같네요 너무 안타까워요.. 두 분 다 얼마나 힘들었을까요ㅠㅠ

 

연애하는 모습 너무 보기 좋고 정말 유튜버 분들 중 제일 좋아하는 커플이고 정말 절대 안 헤어지고 결혼까지 할 거 같았는데 두 분 문제로 헤어진 것도 아니고 악성 댓글 때문이라니 더 안타까운 사실이네요..송대익 이민영씨 팬으로서 이겨내시고 다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진짜 악성댓글 다시고 그런 몹쓸 짓 하시는 분들도 그만했으면 좋겠네요.

 

 

 

구독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