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더블비 헤체 더블비 장명준 결혼 및 더블비 헤체이유!

by 성장하는청년 2020. 4. 10.

안녕하세요 성장하는청년 입니다.

 

 

크리에이터 박민규(27)와 장명준(27)이 공동 운영하던 인기 유튜브 채널 '더블비'가 해체를 선언했습니다.


더블비 채널에서는 7일, '더블비 해체합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해체 결정을 공식적으로 알렸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IFnUgjO9J4

이 영상은 인기 급상승 영상 1위까지 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박민규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장명준이 더블비에서 나갈 것 같다. 나 혼자서 '솔로비'로 활동할 것 같다"라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 이유는 악플러들 때문이였습니다. 전부터 계속 악질적으로 욕설과 비난을 하던 악플러들이 얼마 전에 더블비 장명준 님께서 결혼 소식을 알리자 배후자에게까지 찾아가서 심한 욕설을 한 건데요, 현재 결혼 소식 영상의 댓글은 한바탕 난리가 난 후 댓글이 막혔습니다.

 


이어 탈퇴를 결심한 장명준은 "박민규와 다툰 것은 아니고, 지난번에 올린 결혼 영상과 관련해 악플이 너무 많이 달린 것이 이유"라며 탈퇴 사유를 밝혔습니다.


앞서 더블비는 지난 5일, 일반인 A 씨와의 결혼을 준비하는 장명준의 모습을 코믹하게 영상으로 담아 공개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해당 영상을 시청한 일부 악성 누리꾼들이, 유튜브 댓글과 SNS 메시지를 통해 장명준과 A 씨를 공격했던 것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25cyI0tPz6Y

장명준은 "나한테 '악플'을 달고 욕을 하는 것은 정말 상관없다. 그러나 주변의 사람들에게까지 피해가 가는 것을 보고 탈퇴를 결심했다. 여자 친구는 일반인이다 보니, 악플과 모욕성 메시지에 많이 힘들어한다. 고소도 생각했지만, 나만 더블비에서 나가면 해결되는 문제라고 판단했다"라고 밝혔습니다.

 

 

평소 영상 말미에 숨겨둔 반전을 통해, 시청자들을 유쾌하게 속이는 경우가 많았던 더블 비었지만 이번 해체 발표 영상에서만큼은 그 어떤 반전도 없었습니다.

이에 대다수의 유튜브 이용자들이 "더블비 해체를 믿을 수 없다", "악성 누리꾼들 때문에 더블비를 못 보게 되어 슬프다"라며 충격적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더블비는 2017년 2월부터 2인조 개그 채널로 활동을 시작하여, 16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채널로 성장해 많은 유튜브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더블비는 끝내 눈물을 보이고 마네요..

 

이번에도 역시나 악플로 인한 사건인데요 정말 

언제까지 악플들로 사람들을 피해보고 이런 안타까운 사건들이 계속 일어날지

참 걱정이네요 처벌을 강화하던지 사람들이 도가 지나친 거 같습니다..

 

구독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