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또 1등 42번 당첨 노원 로또명당 스파에서 로또 구매한 후기 그 결과는?

by 성장하는청년 2020. 4. 29.

안녕하세요 성장하는청년 입니다.

저번 주 주말 노원으로 피부과 다녀올 일이 있어서

가는 김에 전국에서 가장 많은 무려 1등이 42번 전국에서 가장 많은 1등 당첨이 나온 노원 '스파'에서 로또를 구매해봤습니다. 로또 명당 스파 리얼 후기 지금부터 보시죠!!

 

차를 세우고 딱 내리는 순간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있더라고요.

아 그리고 차를 세우는 것도 문제더라고요.. 벌써 앞에 도로변에 차들이 엄청 줄을 서서 주차들을 해놨는데

가실 분들은 차는 웬만하면 안 타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불법 주정차 단속 나오면 많이들 딱지 끊기실 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좀 멀리 주차 가능한 곳에 차를 세워놓고 걸어왔습니다!!

 

줄 서있는걸 줄도 너무 길어서 기억자 형식으로 스더라고요 정말 줄만 봐도 로또 대박집인걸 알 수가 있습니다.

저도 뭔가 설레는 마음으로 줄을 섰습니다 ㅎㅎ

 

정말 오랜만에 이렇게 긴 줄을 서보는 거 같아요. 롯데월드 놀이기구 타는 것만큼 줄이 길더라고요~

줄을 서면서 저처럼 사진을 찍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뭔가 엄청 유명한 맛집이나 유명한 곳 온 거 같은 기분이라서 마치 관광지 온 거 같은 기분이랄까^^ 암튼 그렇게 설레는 기분으로 기다리는데 저가 줄 제일 끝에 있었는데 줄이 점점 더 길어지더라고요.. 조금만 더 늦게 왔더라고 20분은 더 기다렸을 거 같아요!!

 

드디어 줄이 들어가기 직전까지 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고 나오시면서 다들 1등 당첨된 것처럼 행복하신 표정으로 나오시는데 왠지 저도 사고 나오면서 저런 표정으로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ㅋㅋㅋ희망고문일까요??

 

들어가기 직전입니다 아직 안에도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안에가 더더욱 궁금해지고 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꿀팁이라고 한다면 줄이 너무 길고 하니까 자동 로또를 미리 뽑아놓은 것도 판매하더라고요. 워낙 줄이 길어서인지 뽑아놓은 자동 로또는 그냥 들어가서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늦게 가시면 다 팔려서 줄을 필수로 서야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앞에 로또가 몇 회에 1등이 나왔는지 다 붙어있고 미리 뽑은 자동 사실 분은 바로 들어오시라고 저렇게 포스터도 해놓았습니다.

 

드디어 입장!! 안에서도 이런 식으로 줄을 서고  중간에서는 미리 뽑아놓은 로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음료만 팔고 있습니다.

 

저가 눈에 들어온 건 394회에 106억 원 당첨 정말 부럽네요.. 입 떡 벌어지는 당첨금이라서 놀랐습니다.

저는 1등 당첨되면 잠도 못 잘 거 같아요ㅎㅎ어떤 기분일까요^^

 

이렇게 로또를 구매하고 나왔는데요 저도 왠지 모르게 당첨될 거 같은 기분이었습니다ㅋㅋㅋ

과연 그 결과 어떻게 되었을까요?? 두구두두구두구두구~~그 결과는 바로!!!!!

아쉽게도 어떻게 번호 하나도 못 맞추고 낙첨되었습니다.. 완전 꽝이네요ㅠㅠ

그런데 당첨번호 확인하기 전 저는 항상 당첨 판매점을 확인하는데요

이번에도 스파에서 2등 당첨자가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기대를 하고 확인을 해보니 이런 결과.. 슬펐습니다ㅠㅠ

 

이번 주 908회 차 당첨 판매점을 확인해보시면 스파가 나옵니다 이거 보고 기대했는데..ㅠㅠ

 

 

그리고 정말 놀란 거는 905회, 906회 2주 연속으로 2등 당첨이 나왔더라고요 이거 보면 정말 괜히 로또 명당이 아니구나 싶었습니다. 정말 대박집이네요 여기 앞에 사시는 분들은 한주마다 로또 사는 재미가 있을 거 같아요~~

 

 

로또 스파 위치

 

로또 스파 위치입니다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로또 명당 1등 42명 당첨 배출점 전국 1등 노원 로또 스파에서 로또 구매한 리얼 후기였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들려서 사볼까 합니다. 여러분들도 한번씩 사보시고 행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