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이태원 클라쓰 박새로이 차 벤츠 EQC 처음보는SUV의 정체는?

by 성장하는청년 2020. 3. 16.

요즘 이태원 클라쓰에 푹 빠져있는데  저번 주부터 박새로이가 4년 후 CEO가 되면서 배경이 2020년으로 바뀌게 되죠 이차가 13화에 처음 등장하게 되는데요. 딱 차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당시 제 머릿속은 (어라 벤츠??이거 무슨 차지) 차에 관심도 많고 궁금한 거 못 참는 성격인 저는 바로 알아보았습니다.

 

 

이 차는 바로 박새로이 차 벤츠 EQC 입니다.
차 가격은1억500만원 입니다

벤츠에서 처음으로 나온 전기차인데요 외관은 이렇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벤츠의 첫 전기차 답게 다른 SUV와는 디자인 차별화를 둔것같네요
그레이색도 참 이쁘죠?(탐난다)
후면은 포르쉐 카이엔과 비슷한거 같네요

 

 

벤츠 EQC의 내부 이미지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물론 외관도 이쁘지만 벤츠 특유의 실내 디자인과 감성을 좋아하는데요 벤츠 EQC 모델 역시 내부가 기가 막히네요 키야~하지만 아쉬운 점은 전기차라서 그런지 벤츠 특유의 동그란 송풍구가 없는 게 살짝 아쉽네요 하지만 길게 연결된 디스플레이는 언제 봐도 너무 아름다운 그 자체입니다 넘사벽인 듯합니다~~ㅎㅎ

 

전 벤츠의 센터페시아는 진짜 고급스러운거 같네요

 

 

제원도 한번 알아볼까요?

저는 차를 전문적으로 알고 있는 사람이 아닌 일반인으로서 연비와 충전 주행거리와 그리고 가장 관심이 가는 건 당연히 제로백으로 눈길이 가더군요 

 

 

이번 벤츠 eqc는 한번 충전으로 309km까지 주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충전 속도는 꽤 빠른 거로 알고 있는데요 80%까지 급속 충전 시간은 40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이 장면 다들 보셨나요 우리 멋진 박새로이가(박서준) 이서가 납치된 사실을 알게 되고 아주 분노한 채로 장근원이 있는 곳으로 향하는 모습인데요 어찌 이 장면에서 박새로이가 운전해서 그런지 차도 더 멋있어 보이고 웅장한 그런 포스 있는 모습이 인상 깊었던 거 같습니다 

 

이태원 클라쓰에서 벤츠 EQC 모습입니다

 

 

지금까지 이태원 클라쓰 박새로이 차 벤츠 EQC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이 차에 대해서 더 알아보는 중 더 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벤츠의 첫 전기차인 만큼 성능에 더 신경 쓰지 않았을까 하는 기대와 저는 한 번도 타보지 못한 전기차를 탔을 때의 그 시승 감 한번 느껴보고 싶네요 얼른 열심히 돈 벌어서 언젠가는 이런 멋진 차를 탈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이태원 클라쓰도 어느새 벌써 이번 주가 마지막화인데 남은 2편 속 결말과 박새로이 차 벤츠 EQC도 더 눈여겨볼 거 갔네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아우디 q8 국내출시 독일 3사 SUV 끝판왕 등장  (53) 2020.04.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