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버,BJ

유튜버 밥굽남 빠져들수밖에 없는 음식 스케일, 밥굽남 뉴스 출현

by 성장하는청년 2020. 4. 4.

안녕하세요! 성장하는청년 입니다.

오늘의 주제도 핫하고 저가 추천드리고 싶은 유튜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유튜브 '산적TV 밥굽남'채널 입니다. 어느새부턴가 음식, 요리, 먹방이라는 콘텐츠가 TV 프로그램, 인터넷 방송, 유튜브 등에서 제일 인기 있는 소재가 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요즘 별에 별 먹방 방송과 다양한 콘셉트의 먹방 방송들이 있는데요~하지만 저는 먹방 관련 콘텐츠를 즐겨보지 않았는데요.

그러나 밥굽남은 달랐습니다. 

유튜브를 내리다가 우연히 밥굼남님 영상 썸네일을 보게 되었는데, 그때 영상이 바로

이 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d1GlaX15WE

이 썸네일을 보고 도저히 클릭을 안 할 수가 없더라고요  이 영상을 시작으로 전 먹방 영상을 오직 밥굽남님 만 봅니다~

 

밥굽남이 왜 뜨었을까요?? 뜨는 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리얼 산적이 따로 없습니다ㅋㅋㅋ진짜 한번 보면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을 가지고 있고 다른 먹방과는 확실히 차별화돼있는 콘텐츠로 음식의 스케일도 장난이 아닙니다. 주로 거대 해산물, 라면류, 고기류를 드시는데 이렇게 들으시면 너무 평범한 음식이죠??

 

밥굽남님은 50만원 짜리 한우 짝갈비 참 기가막힙니다. 보는 사람이 힐링 저절로 되고 진짜 빠져들수 밖에 없고 넘 신선하게 대리만족도 느낄수 있습니다. 저희가 언제 저런 고기를 직접 해먹어 보겠습니까ㅋㅋㅋㅎㅎ

 

밥굽남 님은 음식도 그냥 일반 젓가락으로 안 드십니다. 대형 핀셋으로 저렇게 항상 라면을 드시고 영상을 보면서 저도 모르게 저 핀셋으로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이제 저 핀셋 없는 밥 굽남은 허전할 거 같습니다.

 

항상 기대되는 게 이번에는 어떤 대단한 음식을 들고 나오셔서 해치울까라는 기대감에 밥굽남님 영상을 기다리게 되는데요~ 돼지 통다리 구이 이렇게 어마어마 한 음식들을 감히 집에서는 엄두도 못 내고 저는 어디서도 보지 못했습니다.

심지어 트랙터에 매달아 구워 먹는 클라쓰까지 왜 많은 분들이 밥 굽남 영상을 찾아보시는지 조금은 감이 오시나요?ㅎㅎ

 

 

또 하나의 매력 항상 음식과 함께 술을 드시는데요~술도 그냥 드시면 밥굽남이 아니죠ㅋㅋㅋㅋ저렇게 대형잔에 아주 기깔나게 멘트도 똑 소리를 입으로 내시면서 드르와잇! 이러고 들이키시는데 이 멘트 정말 귀에 쏙쏙 박히고 중독성도 장난이 아닙니다 이런거 하나하나를 시청자 분들은 좋아하시는거 같아요~

 

밥굽남 뉴스 출현

 

 

밥굽남 님은 뉴스에 출현하기도 했습니다. 진짜 일반 스타도 아니네요 ㅎㅎ 뉴스에 출현후 밥굽남의 피지컬이 또 이슈가 되기도 했는데요 태평양 같은 어깨와 피지컬 때문에 많은 팬분들이 멋있다하고 밥굽남의 몸에도 많이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밥굽남 본명 : 오진균

생년월일 : 1981년 12월 6일

사는 곳 : 강원도 홍천 

구독자 애칭 : 육즈비

유튜브 시작 : 2018년 8월

현재 구독자수 : 약 73만 명 (2020년 4월 4일 기준)

 

밥굽납님의 인기비결은 스케일부터 다른 음식을 시청자들에게 밥굽남의 스타일로 드시는것이 인기비결인거 같습니다.

말보다 한번 보시면 다들 밥굽남 매력에 푹 빠지실 겁니다.

오늘도 유튜버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보여드리려고 노력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