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버,BJ

외질혜 성형전 , 나이, 인스타, 철구 아내 유튜버 외질혜 모든것!

by 성장하는청년 2020. 4. 6.

안녕하세요 성장하는청년 입니다.

오늘은 아프리카 TV 의 대통령 철구의 아내이자, 아프리카 BJ 겸 유튜브 크리에이터 외질혜 님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현재 외질혜는 유튜브 구독자 수가 73만 명을 넘기고 있습니다. 외질혜는 특유의 털털함과 내숭 없고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입니다. 과거 철구 방송에 등장하면서 철구와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둘의 케미도 좋았고, 외질혜는 성형 후 아프리카 여신계라는 소리도 들을 정도로 더욱더 이뻐졌습니다.

 

외질혜 

본명: 전지혜

닉네임: 외질혜

출생일, 나이: 1995년 3월 6일 (26세)

가족관계: 남편 철구 딸 이연지

키: 163CM

 

외질혜 뜻

외질혜라는 별명은 시청자 분들이 독일 출신 축구선수 메수트 외질을 닮았다고 팬분들이 지어준 별명입니다.

그 후로 외질혜라는 닉네임으로 아프리카,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외질혜가 유명해지기 시작한 건 과거 남편 철구 방송에 여자 친구로 자주 등장했었는데요. 방송 초기의 외질혜는 지금과는 살짝 다른 모습인데요 이때도 충분히 이쁘고 귀여웠지만 성형 후 훨씬 더 이뻐졌습니다 완전 성형 대성공입니다!

 

이 사진은 중1 때 외질혜 성형전 모습인데요. 사진으로 봤을 때 쌍꺼풀은 없는 거로 보이지만 너무 순수해 보이고 귀엽지 않나요??

많은 분들이 오해하고 계시는 게 있는데 외질혜 씨가 철구 방송에 성형한 상태로 마스크를 끼고 출현한 적도 있고 워낙 철구의 방송 콘셉트상 철구가 장난식으로 시청자들 앞에서 디스도 하기도 하고 철구가 지혜 성형하면 더 이뻐질 거다 라는 말도 했는데요. 그로 인해 사람들이 성형 전에는 엄청 못생긴 줄 착각하시는데 그전에도 충분히 이쁘고 귀여웠습니다~

 

이 사진도 외질혜의 학창 시절 모습인데요 순수해 보이고 지금과는 살짝 이미지가 다르지만 별 다를 건 없는 거 같습니다.

원래 이뻤지만 성형을 한 후에는 약간 인형이 된 그런 느낌이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6sapnfCAAq4

외질혜 님은 유튜브를 통해 자신이 성형한 부위를 공개하였고 방송에서 아프리카 BJ로써 화면에 자신의 모습이 나오기에 보다 이뻐진 모습에 자신감도 생기고, 하는 일도 잘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렇게 외질혜는 성형 후 부기가 빠지면서,

 

아프리카 티브이 여캠 외모를 씹어먹는 레전드 아프리카 TV BJ 겸 유튜버가 되었습니다.

정말 너무 이쁘네요 ㅎ

 

저는 이사진이 개인적으로 너무 이쁜 거 같습니다. 레전드짤 이기도 한데요 인형 그 자체네요 빛이 납니다*_*

 

외질혜 인스타, 쇼핑몰

 

https://www.instagram.com/jjh_0306/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외질혜는 인스타에도 많은 이쁜 사진들이 업로드되어있습니다. 

외질혜는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도 있는데요 쇼핑몰 이름은 나인오 입니다.

유튜버 이자 BJ 이자 쇼핑몰 CEO 능력도 대단한 거 같습니다.

 

 

외질혜는 쇼핑몰 CEO 답게 옷도 넘 잘 입고 정말 너무 이쁜데요 여성분들은 

외질혜 쇼핑몰 나인오에서 쇼핑을 하셔도 괜찮으실 거 같네요.

 

오늘은 철구의 아내이자 아프리카 TV BJ 겸 유튜버 외질혜 님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앞으로 또 어떤 모습들을 보여줄지 그리고 남편 철구의 군 복무가 얼마 남지 않은 거로 알고 있는데 둘의 케미도 기대됩니다 이상입니다.

 

구독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