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버,BJ

뻘컵 사업, 뻘컵 문신, 팔찌, 등 벌컵님의 모든것을 알아봅시다.

by 성장하는청년 2020. 3. 19.

안녕하세요 성장하는청년 입니다. 오늘은 유튜브에서 가장 핫한 유튜버, 아프리카 BJ 인 뻘 컵의 사업, 팔찌, 문신, 등 모든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다들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뻘컵님을 처음 보게 된 곳은 페이스북 재미어트 운동 영상에서 처음 봤는데요 그때부터 뻘컵님의 문신과 멋진 몸에 눈길이 가면서 관심을 갖기 시작했던 거 같습니다. 뻘 컵님은 현재 특히 젊은 여성은 물론 남성들에게도 엄청난 사랑을 받고 계신데요. 유튜브를 시작한 지 1년도 안됐는데 현재 약 32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계십니다 정말 핫하고 대단하죠~

 

뻘컵님의 이름과 나이 키

뻘컵님의 본명은 박주창이고 현재 유튜브와 아프리카 타비에서는 뻘 컵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 중이십니다 뻘 컵은 벌크업을 빠르게 말하여 뻘 컵이라는 닉네임을 지었다고 합니다. 뻘 컵의 나이는 1995년생 3월 13일생 현재 25세로 젊은 나이에 성공한 모습과 멋진 몸으로 젊은 남성들의 우상이라고 합니다. 비록 키는 170CM로 큰 키는 아니지만 멋진 몸 때문인지 훨씬 커 보이더라고요~ 저도 같은 남자지만 뻘 컵님 정말 멋있도 리스펙 합니다.

 

 

뻘컵 사업 금수저인가요?

 

뻘컵님은 현재 유튜버와 아프리카 BJ로 활동 중이시고 요식업과 최근에 이슈 된 광주에 주다방이라는 술집을 오픈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젊은 분들이 많이들 찾아가곤 하는데요. 젊은 나이에 정말 성공했죠 영 앤 리치라는 말이 정말 어울리시는 뻘 컵님이네요. 또한 젊은 나이에 성공한 이유 때문인지 금수저가 아니냐는 의문도 있는데요~17살부터 운동을 좋아한 뻘 컵님은 운동에 집중하다가 열심히 노력해서 현재의 자리까지 올수있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네요 리스펙!최근에 주다방관련 영상이 올라왔는데 정말 인기가 연예인이나 다름없을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것으로 보이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igY_BrI1qmk&t=296s

여기에서 나오는 하콩님은 뻘컵의 여자친구로 이슈가 됐는데 실제 여자친구는 아니고 방송 컨셉 때문에 그런거 같습니다.

 

뻘컵 문신과 비용

 

 

뻘컵 하면 떠오르는 게 또 반쪽만 있는 문신인데요. 여기서 주목할 점은 반쪽만 문신이 있다는 것 때문에 더욱더 이슈가 되고 사람들 눈에 각인이 된 거 같습니다. 몸이 멋있어서 그런지 문신도 더 멋있어 보이네요 남자가 봐도 참 죽여주네요 ㅎㅎ

문신 비용은 뮤려~~1500만 원이라는 큰돈이 들어갔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하죠 그리고 더 대단하다고 느낀 점은 문신이 굉장히 아프다고 들었는데 저걸 참고하신 뻘 컵님도 대단하십니다. 많은 분들이 왜 반쪽만 문신을 했냐고 궁금해 하시는데요~뻘 컵님은 보디빌더로 활동하셨을때 대회에 나가시면 사이드 자세 옆을 보여주는 자세가 있는데 거기서 문신이 없는쪽을 보여주고 반쪽은 자신이 하고싶은 문신으로 자신만의 개성이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뻘컵 팔찌 액세서리 비용은 무려 얼마?

 

뻘컵님의 손목에 많은 팔찌와 액세서리 등을 하고 다니셔서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계신데 뻘 컵님은 까르띠에 드바스크 순금 100돈 팔찌 등 특히 이 순금팔찌만 무려 2500만이라고 하네요. 입이 쩍 버러지는 돈이죠ㅎㅎ그래서 총 뻘 컵님이 하고 다니시는 액세서리만 해도 8000만원이라고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BIT3rLPlTws

 

뻘컵 차는 뭘 탈까요

 

뻘컵님의 차는 원래 AUDI RS5, BMW i8, BENZ GLE 총 3대 독일 3사를 다 소요하고 있었는데요 최근 뻘 컵님이 생일을 맞이하면서 자신에게 주는 선물로 아우디와 벤츠를 팔고 맥라렌 650S 스파이더를 구매하면서 또 화제가 되면서 현재 차는 BMW I8과 맥라렌 650S 두대를 보유 중입니다. 차에 관심이 많은 저로서는 정말 부럽고 열심히 해서 저도 언젠간 저런 차를 탈 수 있도록 열심히 해야겠다는 동기부여가 생기네요 ~

 

이상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