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버,BJ

구독자 떡상 신입 아프리카 bj 랄랄 저 세상 텐션 그녀는 누구인가?

by 성장하는청년 2020. 3. 15.

요즘 핫한 유튜버, 아프리카 신입 bj 랄랄 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처음 랄랄님을 알게 된 게 페이스북을 보다 우연히 랄랄님 동영상을 봤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생각 없이 보다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유튜브까지 가서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그녀는 누구인가!!!

 

아프리카에서 bj랄랄로 활동하고 있고

나이는 29살

이름은 아직 공개되지 않고 있네요..

방송을 시작하기 전에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했었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노래도 잘하시고

뜰 수밖에 없는 매력을 가지고 계십니당.

저도 이 매력에 푹 빠져버렸어요 

 

 

BJ 랄랄님이 상승세를 타게 된 계기

 

BJ케이님이 발굴을 해서 확 뜨게 되었는데요

이쁜 외모와 털털함저세상 텐션까지 엄청난 매력을 소유하고 계신데요

노래실력과 다양한 리액션으로 유명 BJ 님들께 방송 천재라는 극찬도 받았답니다

그 후로 BJ세야 님과 합방을 하면서 상승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케이님의 탐방으로 상승세를 타기 시작!
리액션 저세상 텐션 입니다ㅋㅋㅋ

 

이쁜 외모까지 랄랄님 매력에 빠질수 밖에 없습니다!

이렇게 상승세를 타기 시작해서 이젠 

12만이라는 구독자를 일주일 만에 달성했다고 합니다

지금도 하루에 몇만씩 구독자가 늘고 있네요!!

대단하고 또 부럽네요ㅎㅎ(대박)

 

 

여러분들도 우울하시거나 그럴 때 한번 랄랄님 영상

한번 찾아보세요 다들 매력에 빠지게 되실 겁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7Yd4YVxH-vE

 

 

https://www.instagram.com/bj_ralral/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랄랄님 인스타입니다

 

 

앞으로도 랄랄님의 저세상 텐션과

많은 활동으로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사랑과

재미있는 방송 해주시면 좋겠네요

 

 

글로리어스의 첫 블로그 포스팅입니다

비록 첫 포스팅이라 부족한 점 많지만 재미있게 봐주시고

소통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