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부부의세계 한소희 담배, 타투, 카이스트, 졸업사진 등 한소희 모든것 파헤치기

by 성장하는청년 2020. 4. 19.

안녕하세요 성장하는청년 입니다!

오늘은 요즘 너무너무 핫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불륜녀 여다경 역을 맡은 배우 한소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태원 클라쓰'를 너무 재미있게 본 저로서는 이제 무슨 드라마를 봐야 되나 하는 아쉬움이 있었는데요~

후속작으로 부부의 세계가 방영하고 있는데 너무너무 재미있어서 그런 아쉬움이란 잊게 되더라고요ㅎㅎ

 

'부부의 세계'에서 많은 분들에게 미움을 받고 있는 배우죠ㅎㅎ 그 이유는 바로 드라마 속 불륜녀 역의 여다경 역을 맡아서 인데요~ 주변 카페 미용실 등등 만가도 많은 어머님, 등 특히 여성분들이 '부부의 세계' 이야기들을 많이 하시는걸 흔히 볼 수 있는 데요 역시나 그중 한소희 씨 얘기는 빠지지 않더라고요 한번 같이 한소희 씨는 어떤 배우인지 같이 알아볼까요~?

 

한소희 본명, 카이스트, 나이, 키 등 한소희 프로필

 

 

배우 한소희 씨의 본명은 이소희입니다.

나이는 1994년 11월 18일생 올해 나이 27세 (만 26세)라고 하네요~

출생지는 울산광역시이고 고등학교도  울산여고에서 졸업한 것으로 보아 학창 시절을 전부 울산에서 보내지 않았을까 합니다.

키는 165CM로 큰 편이네요 얼굴도 너무 이쁜데 키까지 크고 몸매까지 완벽한 이 여자 정말 뭔가요 ㅎㅎ

한소희 씨는 데뷔를 2016년에 샤이니 Tell Me What To Do라는 곡 뮤직비디오에서 했고 현재 나인 아토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한소희를 검색하시면 연관검색어로 한소희 카이스트라는 검색어가 나오는데요, 그 이유는 배우 윤소희 씨와 이름이 비슷해서 오해로 생긴 거고 한소희 씨는 위에 말했듯이 울산여자고등학교가 최종학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소희 담배 그 진실은 무엇일까?

 

 

최근에 한소희 씨가 담배를 피우는 사진이 굉장히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반전이다, 과거가 충격적이다, 이건 좀 아니다 라는 말들이 있는 반면 다른 네티즌들은 왜  남자 연예인들이 담배 피우는거는 뭐 아무런 말도 없으면서 차별이냐 등등 의 담배피는 사진도 화보 같다 등등의 반응도 있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은 한소희 씨가 모델 활동을 한 것으로 보아 아마 모델 활동을 하던 시절 콘셉트 촬영이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드는데 그래도 흡연이라는 인식이 조금은 바뀌고 있으나 아직은 흡연에 대한 인식이 좋지 않은 거 같습니다.

 

한소희 타투, 타투제거??

 

 

한소희 씨가 담배를 피우는 사진도 화제가 되었지만 또 하나의 화제는 바로 한소희 씨의 타투인데요.

한소희 씨가 데뷔하기 전에 SNS에 올렸던 사진들 중 타투가 있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역시도 많은 네티즌들이 연기할 생각이 없었냐 등 부정적인 말들도 있는 반면 개성 있다 등 긍정적인 말들도 있었습니다.

한소희 씨가 성인이고 이상한 범죄를 저지를 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그러시는지 참..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쉬운 거 같지 않습니다. 

 

그리고 최근 사진들을 보시면 타투가 없어진 걸 볼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한소희 씨도 인식이 안 좋고 배우의 길을 갈려면 화제가 될 거라는 걸 알고 SNS 사진을 내리기도 했지만 타투를 제거한 거 같기도 하고 ,

 

또 다른 의견은 타투 제거를 하면 보통 레이저 시술로 진행되는데 미세한 흉터와 티가 나게 되는데 아무런 흉터 같은 게 눈에 띄지 않아 모델 활동을 할 때의 분장 또는 타투 스티커 헤나 등이 아니냐는 의견도 있습니다.

 

 

한소희 졸업사진, 성형

 

 

얼마 전 배우 한소희 씨의 울산여고 시절 사진이 공개가 되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부부의 세계에서 멋진 연기력과 이쁜 외모 캐릭터 등으로 많은 분들이 한소희 씨한테 관심을 많이 가져주면서 성형의혹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울산여고 시절 사진이 공개가 되어 의혹이 확실히 없어진 거 같습니다.

정말 학창 시절에도 너무 이쁘고 교복도 잘 어울리고 만약 한소희 씨가 남녀공학 학교를 다녔다면 정말 난리가 났을 거 같네요 ㅎㅎ

 

 

한소희 인스타 및 사진 

 

https://www.instagram.com/xeesoxe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한소희 씨의 인스타 링크입니다.

배우 한소희 씨의 인스타를 들어가 보시면 너무나 이쁜 일상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정말 이누나 보면 볼수록 빠져듭니다 여다경 역은 좋아하지는 않지만 배우 한소희 씨는 너무 사랑합니다 ㅎㅎ

 

 

 

이렇게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을 맡은 배우 한소희 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여자분들은 좀 미워하시긴 하지만 남자분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늘어나고 있는 거 같습니다.

그만큼 연기를 잘하시니 미워하시는 거겠죠?^^ 앞으로 부부의 세계 도 스토리가 어떻게 흘러갈지 너무 기대되고

앞으로의 한다희 씨의 연기도 궁금해지고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한소희 씨의 많은 활약도 기대가 되고 많은 팬분들이 늘어날 거라고 장담합니다!!! 다들 금토에 본방사수하시고 좋은 하루들 보내세요~

 

 

구독과 공감은 항상 큰 힘이 됩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