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아는형님 미스터트롯 Top7 완전체 출격 5월9일 방송!

by 성장하는청년 2020. 5. 4.

안녕하세요 성장하는청년 입니다.

오늘은 아는형님 '미스터 트롯'편이 곧 방송된다는 아주 좋은 소식을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요즘 정말 가장 핫 하고 저도 좋아하고 남녀노소 나이불문 모두가 좋아하는

미스터 트롯 Top7 이 완전체로 아는 형님에 출현한다는 것을 모르셨다면 

지금 같이 한번 알아볼까요~?? 시작합니다

 

아는형님 미스터트롯 편이 벌써부터 엄청난 관심과 화제입니다!

2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 방송끝에 다음주 예고편으로 '미스터 트롯' Top7 이 출현해 관심을 끌었습니다.

아는형님 미스터트롯 Top7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30일 녹화를 마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2일 아는형님 229회 미스터 트롯 편 예고편이 공개돼 단 하루 만에 조회수가 60만을 훌쩍 넘기기도 했습니다

엄청난 거 같습니다. 아는형님 미스터 트롯 편은 5월 9일 오후 9시에 방송됩니다.

 

예고편 속 14살 중학생인 정동원은 저희시대 남자들의 우상 노래방 가면 무조건 부르던 버즈 민경훈을 몰라

멤버를 당황시키기도 하고 정동원이 대답을 "귀에 끼는 이어폰 아니냐"라고 충격적인 대답에 큰 웃음을 안겨주었습니다

아직 젊다고 느끼는 저도 약간 나이를 먹었나 하는 묘한 기분도 들었네요 ㅎㅎ요즘 애들은 민경훈 씨를 모르나 봐요!

 

이어 미스터 트롯 우승자 임영웅은 버즈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라이브로 열창하는 모습이

등장해 팬들의 마음을 벌써부터 설레게 하고 정말 기대를 안 할 수가 없는 거 같습니다. 임영웅이 부르는

버즈의 명곡은 어떨까요 너무 기대되네요 ㅎㅎ

 

임영웅이 바램 무대는 3분의 기적이라는 말에 이찬원이 자기 노래를 기적이라고 하는 사람이 어딨냐며

둘의 티격태격하는 모습도 담겨 있었는데 저도 모르게 웃고 있더라고요.

 

이찬원은 '이름도 틀리고 노래도 틀렸어'라고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며 트롯계를 넘어 예능계 접수를 노리는 입담을

선보일 예정인 거 같습니다.

 

또한 막내 정동원은 같은 30세이지만 임영웅은 형이라고 부르고 김호중은 삼촌이라고 하며

아는형님 멤버 중 김희철과 민경훈은 형이고 나머지는 다 삼촌 이라며 정동원만의 형, 삼촌 판별 기준에도 많은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또 하나 기대되는 건 저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감동 무대가 너무나 기다려집니다.

트로트 부를 때와는 또 다른 매력과 성량 엄청 날 거 같습니다.

 

이밖에도 장민호는 상상초월 일화로 장내를 초토화시켰으며, 남녀노소 모두가 반할 개인기도 방출돼 김희재의

파워풀한 댄스와 철봉 개인기, 영탁의 모창 등 Top7이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부르는 등 예고편마저 볼거리가 가득했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이번에 아는형님 시청률 최고기록을 달성하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이상 아는형님 미스터트롯편에 대해 포스팅 해드렸습니다!!

 

 

구독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