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나혼자산다 안보현 출현 세훈과 캠핑 안보현 나이, 차, 복싱, 태양의후예등 장근원의 모든것!

by 성장하는청년 2020. 3. 28.

안녕하세요 성장하는청년 입니다!!

저번 주 막을 내린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제벌 2세 악 장근원 역을 맡은 배우 안보현 씨가

드라마 '이태원클라쓰'에서 악역 장근원 캐릭터를 잘 소화하면서

이름과 얼굴 알리며 대세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데요!

배우 안보현 씨가 나 혼자 산다에 출현을 했습니다!

이태원클라쓰를 아주 재미있게 본 저로서는 드라마 속의 장근원은 싫어했지만

배우 안보현 씨의 실제 모습은 더 궁금하더라고요,

현실에서의 배우 안보현 씨는 어떨까요~??

 

 나혼자산다 애청자이신 배우 안보현 씨는 자취 17년 차 프로 자취러입니다.

안보현 씨는 중학교 때부터 운동을 해서 기숙사 숙소 생활을 해서 지금까지 혼자 살고 있다고 합니다.

 

아기자기한 소품 등으로 꾸며져 있는 안보현의 집입니다. 안보현 씨는  집을 자기가 전부 리모델링을 하고 예상 견적으로 1,800만 원이었는데 발품을 팔아서 200만 원에 해결했다고 합니다.

이때부터 살림꾼이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밥솥 알람으로 깬 안보현씨는 밥솥을 확인하고 여러 개로 소분해 담았습니다. 박나래 씨는 "진짜 살림꾼이다"며 감탄했는데요. 안보현 씨는 요리도 전부 다 직접 해 먹는다고 합니다. 심지어 치킨도 배달을 시켜본 적도 없다고 했는데요.

치킨도 안 시켜 드시는 안보현 씨 요섹남이네요 ㅎㅎ

그날 아침에도 계란 간장밥을 해 먹었습니다.

안보현 복싱 선수 출신

또 다른 멋진 모습은 안보현 씨는 체육 중 고등학교를 나와 복싱선수로 활동했다고 하네요.

체고를 나올 만큼 실력도 좋은 거 같고 전국체전에서 금메달 입상 기록도 있고

내내 복싱선수로 활약을 하다가 부상도 심하고 부모님의 반대로

직업군인을 할까 하다가 안보현의 우월한 피지컬에 알맞게

모델 일을 추천받아서 모델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이 남자 도대체 못하는 게 뭐죠? 알수록 매력이 넘치네요~

 

안보현 나이, 키

태양의 후예 출현

 

안보현 씨의 나이는 1988년 5월 16일 33세 키 188cm인데요. 

놀란 점이 안보현 씨가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와 같은 알파팀으로 출현했습니다.

지금 다시 보니 군복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ㅎㅎ

 

안보현 차 캠핑카

안보현 씨의 차 올드카 에마 크롱도 화제가 됐는데요.

안보현 씨가 타고 다니는 차량은 96년식 갤로퍼인데요.

안보현 씨는 모델 활동을 할 때부터 모아서 산 차량인데 조금씩 돈이 생길 때마다

내부와 외부를 캠핑카처럼 튜닝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완성된 캠핑카인데 너무 감성적이고 타고 캠핑 가면 정말 최고일 거 같아요~

 

안보현 세훈 캠핑, 캠핑장 정보

안보현 씨의 취미는 캠핑인데요.

엑소 세훈이 깜짝 등장하면서 같이 캠핑을 가게 됩니다

엑소 세훈과는 웹드라마 독고 리와인드에서 인연이 되어 절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캠핑 핫플레이스에 도착한 안보현 씨는 의자 세팅부터 테이블까지 캠핑 프로급이었습니다 다. 세훈은 안보현의 차를 둘러보며 "괜찮다"면서 감탄했다. 은근히 설렌 캠핑 초보 동생과의 캠핑 모습은 다음 주에 공개됩니다.

 

  http://naver.me/GW7wO6Ku

 

대부도 나라펜션캠핑장 : 네이버

N예약 리뷰 14 · ★4 · 토요일 00:00 - 24:00,주말 00:00 - 24:00,일요일 00:00 - 24:00,공휴일 00:00 - 24:00,평일 00:00 - 24:00,매일 00:00 - 24:00,월요일 00:00 - 24:00,화요일 00:00 - 24:00,수요일 00:00 - 24:00,목요일 00:00 - 24:00,금요일 00:00 - 24:00

store.naver.com

배우 안보현 씨가 엑소 세훈과 간 캠핑장 정보입니다 

저도 이런 날씨에 캠핑 가서 힐링하고 싶네요ㅠㅠ

 

 

오늘은 안보현 씨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안보현 씨의 앞으로의 활약 더욱 기대되고,

다음 주 나혼자산다도 본방사수해야겠네요ㅎㅎ

알면 알수록 푹 빠질 수밖에 없는 매력을 가지고 있네요

인간적인 모습의 이태원클라쓰의 장근원은 잊게 되네요

 

오늘도 역시나 구독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