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아는형님 곽도원 첫 예능 출격!곽도원 나이 김희원 김대명 등 국제수사 기대됩니다

by 성장하는청년 2020. 3. 22.

곽도원은 21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 영화 '국제수사'에 같이 출연한 김대명, 김희원과 함께 전학생으로 등장했습니다.  아는 형님’ 곽도원과 김희원, 그리고 김대명이 솔직한 입담으로 예능 적응기에 나섰고 긴장된다는 초반과 달리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과 몸개그를 넘나드는 열정을 보였고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은 오는 21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폭발적인 예능감을 자랑,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곽도원은 임시완에게 감동받았던 사연을 고백했습니다. 곽도원은 "영화 '변호인' 촬영 당시 내가 임시완을 고문하며 때리는 연기를 해야 했다. 격한 연기를 끝내고 나니까 시완이의 흰자 핏줄이 터졌더라. 시뻘겋게 됐다"라며 "'내일 콘서트인데 어떡하냐'라고 물으니까 시완이가 '형. 아이돌은 특권이 있다. 무대에서 선글라스 끼면 된다"라고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어린 친구가 오히려 나를 배려해줬다. 성격이 시완 시완(시원)하다"라고 칭찬했다.

 

 

 

 

 

 

곽도원은 남산의 부장들에 출연했던 이병헌을 강호동이 언급하자 곽도원은 이병헌의 연기를 극찬하기도 했습니다.

곽도원은 "밀린다기 보단 '이렇게 준비했구나' 느낌이 묻어 나올 때가 있다"며 "병헌이하고 연기를 하는데 내가 알던 사람이 아닌거다. 다른 사람이 앉아있는 거다. 그때 '내가 졌다. 준비 좀 더 할 걸' 그런 생각이 들었다"라고 솔직한 감정을 전했다.
그러면서 이병헌에 대해 "그런 생각을 해 본 적이 없는데 '정말 연기 잘 한다'라고 생각했다"라고 덧붙였다.

 

김대명은 뮤지컬 '빨래' 오디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김대명은  "오디션장에 '방탄 아저씨'가 있었다. 알고 보니 김희원이 극단 대표였다. 당시 오디션에서 탈락했는데, 그다음 오디션에서 다시 만났는데 또 떨어졌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영화 '국제 수사'를 촬영하면서 김희원에게 당시 기억을 물었다는 김대명. 김희원의 대답은 "내가 배우 보는 눈이 좀 없어"였다. 김희원은 "나는 점수 주는 심사위원 중 한 명이었을 뿐"이라고 설명했다. 자신은 김대명에게 만점을 줬다고 밝힌 그는 "사실 기억이 안 난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영화 국제수사

 

영화 <국제수사>는 첫 해외여행에서 범죄에 위 말린 촌구석 형사의 좌 총우 돌 수사 기를 그린다. 여행 중 셋업 범죄로 인해 살인 용의자가 되어버린 형사 "병수"(곽도원)이 살인누명을 벗기 위해 글로벌 수사에 착수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국제수사는 영화의 80%를 필리핀 현지를 바탕으로 촬영하여 리얼한 범죄 현장을 담아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곽도원 나이 김희원 나이 김대명 나이

 

곽도원 나이 48세

1972년 5월 17일

 

김희원 나이 52세

1971년 1월 10일

 

김대명 나이 41세

1980년 12월 16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