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부부의 세계 해강 정준원 SNS 술 담배 사진화제 그는 미성년자..

by 성장하는청년 2020. 5. 10.

안녕하세요 성장하는청년 입니다.

JTBC 금, 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차해강 역할로 출현 중인

배우 정준원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10일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 에서 '현재 논란 중인 부부의 세계 해강이 본체 페북'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사진 속에는 배우 정준원이 한 식당에서 또래 친구들로 보이는 친구들과 식당에서 술병 앞에서 취하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친구들과 담배를 피우는 모습의 사진과 페이스북 스토리에 전자담배 사진을 찍어 올리며 '살 사람'이라는 글도 올렸습니다. 그리고 또 친구들과 바닷가에 놀러 가 맥주를 마시는 모습까지 올린 것도 볼 수가 있습니다.

 

 

정준원이 음주나 흡연을 한 것으로 추정되는 해당 사진들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급속도로 퍼지기 시작했고,

누리꾼들은 충격과 함께 많은 비판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정준원의 SNS는 비공개로 변경되었습니다.

정준원 2004년생 올해 17세이며 미성년자입니다. 8살에 영화 '페이스메이커'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저글라스', '아버지가 이상해', 영화 '장산범', '악의 연대기', '변호인' 등에서 다양한 연기를 선보였고 2017년에는 KBS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로 청소년 연기상을 거머쥐며 연기력도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이 사진과 소식을 보고 누리꾼 들은 현재 연예인이라고 다를 거 없다 등 많은 비판을 하고 있기도 합니다.

제 생각으로는 어린 나이에 그럴 수 있지만 엄연히 미성년자이고 법을 어기기도 한 것이며 연예인의 길을 걷고 있는데

조심하지 않은 것이 안타깝네요..

 

 

구독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당♥

댓글